강남본POINT > 강남본정형외과

GANGNAM BON
강남본POINT
환자분들의 안전한 진료와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강남본POINT

안녕하십니까? 강남본 정형외과의 전우주, 노경한 원장입니다.

석촌동 배명사거리에 처음 병원을 준비하고, 첫 환자를 받았던 그 때가 생생히 기억이 납니다.

조급해하지 않고, 과장되지 않은 진실된 모습으로 정형외과의 정석적인 치료를 하자고 다짐했습니다.

초기엔 혼자서 진료를 보던 공간이 이젠 각 분야의 실력있는 5명의 전문의가 상주하는 병원이 되었고, 직원도 60여명이 함께 일하며, 지역 사회의 올바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울 송파구의 대표 정형외과로 자리 매김하고 있습니다.

나의 몸과 마음을 맡길 수 있는, ‘믿음가고 편안한, 치료를 잘하는 병원을 만들자!’는 다짐을 매일 매일 되새깁니다.
전해지는 목소리 너머에 있는 조그마한 불편감도 놓치지 않으려 항상 눈과 귀를 열고, 믿고 찾아와 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책임감을 가지고 정성껏 살피겠습니다.

감사하게도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에서도 내원하는 환자들로 인해 MRI의 도입은 물론, 여섯 개 층에 걸쳐 다양한 치료 공간을 준비하였으며, 현재도 늘어나는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서 공간 및 시설 확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최신 치료 경향을 놓치지 않기 위해 연구와 강의 및 저술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본원의 성장은 여러분들이 있기에 가능했습니다.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우리 모두가 함께 발전 할 수 있도록 아픔을 보듬는 일 뿐만 아니라 꾸준한 사회환원도 계속 이어갑니다.
항상 변함없는 자리에서, 초심을 잊지 않고 좋은 진료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POINT 01

대학병원 교수진 급 정형외과 전문의의 세밀하고 정확한 진단 및 치료

POINT 02

MRI를 비롯한 최신 의료기기와 장비, 감염률 제로에 도전하는 청정 무균 수술실

POINT 03

철저한 방역과 청결 유지는 기본!
친절한 의료진의 섬세한 케어

POINT 04

수술만큼이나 중요한 수술 후 재활!
걱정하지 마세요